주문과정은 어떻게 되나요?

by 관리자. posted Oct 19, 2014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ESC닫기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견적문의->1:1상담->결제안내 및 입금->3D프린팅->배송의 순서로 진행됩니다.

견적문의 : 홈페이지 ORDER 탭을 이용하시거나 블로그, 페이스 북 페이지, 홍보포스터 등에 안내되어있는 

연락처 및 메일을 통해 필요사항[ STL파일, 성함, 연락처, 이메일, 원하시는 기한 ]을 

작성해주시면 연락처와 이메일을 통해 견적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  

1:1 상담 : 견적문의를 통해 보내주신 STL파일을 토대로 프로그램 시뮬레이션 후 

세부 유의사항 및 수정사항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.

상담문의 : 3dro@3dro.kr , 070-8848-7682, 010-5042-7126

 


*캡스톤 프로젝트, 지원금을 통한 의뢰 등의 선불결제가 불가한 경우에는 

 1:1상담 과정에서 말씀해주시면 별도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  세금계산서 발행 및 카드결제, 영수증처리 가능 (부가세별도)